질병치료

[스크랩] 신종 인플루엔자에 전염되는 원인과 치유법

동곡 2009. 8. 26. 21:42

신종 인플루엔자에 전염되는 원인과 치유법

 

감기, 조류독감, 사스, 신종 인플루엔자 등 만병의 근원은 넘치도록 먹는 데서 발병하고 전염되는 것이다.

의학이 발달되기 전에는 전염병이 돌게 되면 한 동네가 떼 죽음을 당하는 일들이 일어나곤 했던 시절이 있었다. 그때는 너무나 가난한 시절이라 초근목피로 죽을 끓여 먹던 사람도 많았었고, 먹을 것이 없어 물만 먹고 끼니를 때우는 사람들도 많았다.

필자도 소년시절에 먹을 것이 없어 굶어 본 경험이 많다.

이렇게 되면 인체는 양허음실증 즉, 불 기운은 20%이요, 물 기운은 80%가 된다.

이해를 돕자면 양인 해는 20%이요, 음인 달은 80%이요. 육체의 나라에 장마가 져서 냉 기운은 강하고 양기가 약해진 것이다.

양허음실증으로 인한 음양실조 즉, 의학적 용어로는 자율신경실조증이 되었지만, 현대는 과학이 발달하고 의학이 발달하고 영양학이 발달하였다지만 초근목피로 끼니를 때우던 옛날과 똑같은 현상이 일어나고 있다.

다만 옛날에는 가난한 시절이라 못 먹어서 면역이 약해져 전염병이 돌면 떼죽음을 당했고, 지금은 풍부한 시대라서 너무 넘치도록 많이 섭취하기 때문에 면역이 약해져 전염병으로 세계가 발칵 뒤집힐 것 같이 떠들썩한 것이다.

지금부터 전 인류의 의학계와 국민은 필자의 말을 듣고 실천을 하라.

그리하면 어떠한 전염병에도 걱정이 없을 것이다.

 

* 예방법

음식을 섭취할 때는 물을 마시지 말라. (국, 찌게 국물도 먹어서는 안 된다.)

물은 식후 1~2시간 후부터 다음 식사 2시간 전까지만 마셔라.

단, 2시간 후에도 마시기 싫으면 마시지 말라.

자세한 내용은 밥 따로 물 따로 음양식사법을 참고하라,

 

* 치유법

조류독감이나 신종인플루엔자에 전염되었다면 3~7일간은 음식을 섭취하되 물은 마시지 말라. 그리하면 10명중 9명은 다 치유될 것이다.

 

- 물을 마시지 않으면 치유되는 원리 -

 

오늘날의 식생활 문화는 영양학설에 꽁꽁 묶여 있다.

하루에 영양은 몇 칼로리를 먹어야 하고 물은 몇 리터를 마셔야 건강하게 살수 있다는 학설은 일단 접어두고 3~7일간 음식은 섭취하되 물은 마시지 않으면 몸에서 열이 발생한다. 즉 내면이 달궈진 솥처럼 되는 것이다.

마치 장마로 인해 냉 기운이 꽉 찬 육체의 나라를 쨍쨍 내리 쬐는 햇볕에 말리는 것과 같은 것이다.

그렇게 되면 감기, 조류독감, 사스, 신종인플루엔자 바이러스가 살 수 있는 환경을 원천봉쇄해버리는 것과 같은 것이다.

음식을 섭취하고 며칠 간 물을 마시지 않게 하는 것은 증상에 따라 응급조치를 하는 것과 같은 것이다. 이처럼 응급조치로 물을 마시지 말라고 하는 이유는 이것이 곧 몸 안에서는 항암제요, 항생제가 되기 때문이다.

이 때 증상에 따라 열이 심하면 39~40도 이상이 오르고, 한기가 있어도 아무 걱정하지 마라. 그럴 때는 배를 뜨겁게 해주고 5~20분이 지나면 열이 내리고 정상으로 돌아온다.

한기가 없이 열이 전체적으로 심하게 일어날 때는 머리는 얼음 팩을 하고 발을 뜨겁게 해 주면 대 부분 정상으로 돌아온다.

 

- 참 고 -

 

위와 같은 증상으로 링거 주사를 맞을 때 속이 매스껍다거나 미열이 난다든가 또는 정신이 혼미해진다든가 혼수상태가 올 때는 빨리 링거주사를 중단하라. 이와 같은 증상은 육체의 나라에 장마가 졌기 때문이다.

탈 수 현상이 오지 않을까 걱정하지 말라

3~7일간 물을 못 마시게 하면 탈수현상이 오지 않을까 하여 의학적으로는 말도 안 되는 소리라고 비판할 수 있겠지만 이런 말은 의학계에서 자신의 몸을 가지고 임상을 해보지 않고 이론적으로만 배워왔기 때문에 하는 말이다.

필자는 내 몸을 실험도구 삼아 임상한 체험으로 47년간 중증환자들에게 적용시켜 본 경험이 있기 때문에 조금도 걱정할 필요는 없다

우리 몸은 섭취한 음식도 태워서 물로 만들고, 세수하고 샤워를 할 때 모공을 통해서 흡수되고, 호흡을 통해 공기 속에 있는 수분도 흡수하기 때문에 무리한 노동이나 운동을 하지 않는 한 절대로 탈수 증상은 오지 않는다는 것이다.

 

지상명령 중에서...

독자님께

밥물을 잘 실천하는 독자님께서는 어떤 전염병에도 걱정할 필요가 없다.

혹 실천하고 있는 중에 감기에 걸렸을 때는 물 마신 양을 생각해보고 물을 너무 많이 마셨다고 생각이 들면 2·4일 동안 물을 마시지 않으면 낫을 것이다.

만약 물을 많이 마시지 않았다고 생각이 되면 감기처방 편을 참고 하고, 땀을 내주면 해결될 것이다.

 

이 글은 이 상 문 선생님께서 알려주신 내용입니다.

출처 : 밥따로 물따로
글쓴이 : 윤진승호아빠 원글보기
메모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