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기농

[스크랩] 미국산 밀가루는 발암물질이다. 2

동곡 2014. 11. 5. 21:46

    휘발유 자동차에 경유를 채우면 자동차는 고장 난다. 마찬가지로 자연의 일부분인 생명체에 자연물질이 아닌 합성물질을 공급하면 생명체는 고통스럽게 죽는다. 밀은 자연에 존재하지 않는 성분과 구성 비율로 식욕을 자극시켜 비만을 유발하고, 혈당을 상승시키고, 혈관을 굳게 해 고혈압을 유발시키며, 뼈의 칼슘을 배출시켜 골다공증과 치아질환을 유발하는 등 각종 만성질병의 원인으로 밝혀지고 있다. 특히 밀가루 음식을 자주 섭취할 경우 치명적인 질병인 셀리악병에 노출될 위험이 커지는 것으로 밝혀졌다.

 

   사실 비만이나 당뇨병, 고혈압 등 질병은 의사들의 지적대로 과식과 운동부족 또는 지방이 원인이 아니라 유전자조작으로 변형된 밀 단백질인 글루텐과 옥수수의 탄수화물을 화학처리해 만든 액상과당이 자연치유력을 무너뜨리기 때문이다. 미국산 밀가루와 옥수수로 된 가공식품만 중단해도 자연치유력에 의해 당뇨병이나 고혈압, 치아질환, 비만, 간절염 등은 쉽게 치유될 수 있다.

  

   식물성 단백질 글루텐은 밀뿐만 아니라 옥수수, 쌀, 메밀 등에서도 발견되지만 셀리악병은 유전자조작 밀, 옥수수, 쌀 등을 섭취할 때만 나타난다. 극심한 가려움증과 수포가 일어나고, 후에는 극심한 통증이 일어나는 질병을 우리나라에서는 일반적으로 수두바이러스에 의해 유발되는 전염성 대상포진(VZV)으로 진단하고 합성 마약인 스테로이드제나 항바이러스제, 항경련제 등을 투여한다.

 

   반면 이런 증상에 미국이나 유럽에서는 셀리악병의 일종인 포진성 피부염(DH)으로 진단하고 현대의학에서는 한센병에 사용하는 답손을 처방하고, 자연의학에서는 유전자가 조작된 밀이나 옥수수 등의 섭취를 금하는 처방을 한다. 그런데 강독성 면역억제제인 답손은 그 부작용으로 두통, 간손상, 간질, 혼수상태, 심장마비, 각종 암을 유발하는 독성약물이다.

  

   이전의 전통적인 밀은 단백질 함유량이 28퍼센트에 달했고 탄수화물이 50퍼센트였으나, 유전자변형 교잡종은 단백질 함유량이 10퍼센트로 줄고, 반면 탄수화물 함량이 70퍼센트로 증가했다. 그리고 교잡종 밀의 단백질인 글루텐은 구성 비율이 변하면서 영양소가 아닌 질병의 원인으로 되고 있다. 탄수화물은 아밀로펙틴과 아밀로스로 구성되어 있는데 이 두 성분은 모두 소장에서 소화되지 않은 채 결장으로 이동해 그곳에서 염증을 유발시킨다. 게다가 토종 밀의 탄수화물은 아밀로펙틴으로 이뤄져 있으나 변형밀의 탄수화물은 아밀로펙틴A 형태로 혈당을 크게 증가시킨다. 이 때문에 변형 밀은 당뇨병의 주요원인으로 밝혀지고 있다.

   

출처 : 약을 끊은 사람들
글쓴이 : 허현회 원글보기
메모 :